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49
연예

'가면' 최고의 1분, 수애와 주지훈 무표정 결혼식 팔짱

기사입력 2015.06.04 11:4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수목드라마 '가면' 최고의 1분이 공개됏다.
 
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 3회에서는 변지숙(수애 분)이 민석훈(연정훈 분)의 요구에 따라 서은하(수애 분)로 살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말미, 변지숙은 서은하로 분해 최민우(주지훈 분)과 결혼을 하며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가면' 마지막 웨딩드레스를 입은 변지숙이 버진로드를 걷다 최민우의 팔짱을 끼는 장면에서 순간 최고시청률 12.31%를 기록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가면’ 3회에서 지숙이 결혼식과 자신의 장례식을 한꺼번에 접하면서 피할수 없는 선택을 했다. 은하의 삶을 대신 살기로 한 그녀가 앞으로 민우, 그리고 민우가족과 어떤 흥미진진하면서도 격정적인 스토리를 펼쳐갈지 지켜봐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가면’은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주는 남자를 통해 진정한 인생과 사랑의 가치를 깨닫는 격정멜로드라마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상속자들’,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부성철 감독과 ‘비밀’의 최호철 작가가 호흡을 맞추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가면 ⓒ S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