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47
연예

'가면' 광고도 완판, 1회만에 대박드라마 조짐

기사입력 2015.05.28 16:0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수목드라마 ‘가면’이 1, 2회 광고를 완판시키며 대박 드라마 탄생을 알렸다.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후속으로 27일 첫 방송된 ‘가면’은 연출 극본 배우들의 연기 삼박자가 완벽하게 갖춰졌다는 평을 받으며 1, 2회 광고를 완판, 앞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SBS 측은 “‘가면’은 시작과 함께 광고 1, 2회가 모두 완판되는 저력을 발휘했다. 1회의 경우 방송 전 CM 16개, 방송 후 CM 14개 모두 완판했으며, 2회 역시 방송 전 CM 14개, 방송 후 CM 16개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SBS드라마 관계자는 “힘있는 대본과 이를 감각 있게 풀어낸 연출, 그리고 몸을 사리지 않는 주인공들의 열연이 합작해 동 시간대 1위와 광고 완판을 이뤄냈다”라며 “스태프들 모두 시청자의 호평과 광고 완판 소식에 힘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앞으로도 명품드라마의 면모를 선보일테니 계속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가면’은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주는 남자를 통해 진정한 인생과 사랑의 가치를 깨닫는 격정멜로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가면 ⓒ 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