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3:22
연예

'中 특급 인기' 이민호, 구름 인파에 '광고 촬영 중단' 해프닝

기사입력 2015.04.19 13:45 / 기사수정 2015.04.19 13:5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중국에서 '특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이민호가 몰려드는 구름 인파로 광고 촬영이 잠시 중단되는 해프닝을 겪었다.

현재 이민호는 광고 촬영을 위해 중국에 머물고 있다. 중국 샤먼에서의 촬영에 이어 당일 항저우로 이동한 후 19일 프로모션까지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촬영은 해가 지기 전에 끝내야 하는 상황이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광고 촬영 현장속에서 인파들을 제지하는 공안, 숨는 제작진과 이를 찾아내는 팬들의 모습이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이민호를 보기 위해 몰려든 수많은 인파로 광고 촬영이 중단되는 것은 물론, 준비된 촬영 현장을 긴급 변경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광고를 진행하는 중국의 관계자는 소속사에 "진행되는 촬영을 중단해야 한다. 지금의 장소에서는 촬영을 할 수 없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특수상황이 발생했다. 이민호를 따라 공항에서부터 따라온 팬들과 몰려든 인파로 안전사고를 대비해 중국 공안의 촬영 중지 명령이 내려진 것. 제작진은 팬들을 피해 근처의 별장과 아파트 등 대체할 수 있는 촬영 장소를 모색해 장소를 긴급 변경했고 이후 게릴라식으로 이루어진 광고 촬영 현장은 특수작전을 방불케 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관계자는 "수많은 인파에 중지 명령이 내려지며 긴급회의가 열렸다. 제작진의 발 빠른 대처와 현장에 모인 팬들의 협조로 촬영은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모여든 팬들의 후기와 사진은 중국의 SNS를 통해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촬영 현장의 한 스태프는 "당혹스러운 상황에도 차분하고 여유로운 미소를 잃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하는 이민호에게 모두가 감동했다. 어린아이가 인파 속에서 뛰어나왔을 때 모두가 제지하려 했지만 이민호는 먼저 다가가 손을 잡아줬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민호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이민호 ⓒ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