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08
연예

김호진·김지호 부부, 딸 효우와 노르웨이 음식 여행 '킹크랩 먹방'

기사입력 2015.02.21 12:5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호진·김지호 부부가 딸 효우와 함께 노르웨이 음식 여행에 나섰다.

21일 방송된 MBC '찾아라! 맛있는 TV' 노르웨이 편에서는 김호진·김지호 부부가 딸 효우와 함께 청정해역 노르웨이를 배경으로 노르웨이 연어 가정식부터 베르겐 피시마켓의 요리까지 다양한 노르웨이의 수산물을 맛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연예계 소문난 미식가 부부인 김호진, 김지호와 딸 효우 양은 현지 가정집에 초대받아 노르웨이 연어 가정식을 경험했다.

또 750년 된 수산시장인 베르겐 수산시장을 구경하며 노르웨이의 어묵인 피시케이크와 대구알로 만든 튜브 캐비아를 먹어보는 등 미식가 가족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김호진 가족은 직접 어선을 타고 바다로 나가 킹크랩 잡이 체험을 하기도 했다. 이들이 직접 잡은 킹크랩은 무게가 4kg이 넘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가정식 킹크랩 구이 맛을 본 김호진은 "감칠맛이 돌고 향긋하고, 킹 크랩의 맛이 가장 잘 우러나는 다리 살로 하니까 먹는 식감도 쫄깃하고 아주 맛있다"라며 실감나는 음식 평을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노르웨이의 자연 환경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노르웨이 대표 수산물인 고등어의 독특한 훈제 방식 등이 소개돼 흥미를 더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찾아라, 맛있는 TV' 김호진 김지호 가족 ⓒ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