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1:12
연예

'호구의 사랑' 이시언, 촬영 리허설 현장 공개

기사입력 2015.02.10 12:08 / 기사수정 2015.02.10 12:08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이시언의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는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의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사진을 10일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신청재를 연기하는 이시언과 김태희 역의 최재환 표민수 감독 세 사람이 촬영에 앞서 리허설을 진행 중인 모습이 담겼다. 표민수 감독은 손에 대본을 들고 이시언과 최재환에게 이것저것 이야기하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추운 겨울 촬영이라 세 사람의 패딩 패션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전날(9일) 방송된 1회에서 신청재로 분한 이시언은 남자주인공 호구(최우식 분)를 들었다 놨다하며 절친의 면모를 발휘했다. 또 호구와 태희가 국대급 스타 도도희(유이)랑 고등학교 친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흥분하며 몇 번을 되물으며 의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호경(이수경)과 대화를 나누면서 '여자랑 한강 갔다 오면 사귀는 거 아니냐'는 엉뚱한 질문을 하는 등 연애에 대해 모르는 연애 초보의 모습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을 답답함으로 이끌었다. 

이시언은 '호구의 사랑'을 첫 방송을 통해 남자주인공 최우식의 절친 연기를 선보이며, 흥분, 괴기, 쪼랩의 3가지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첫사랑 도도희(유이)와 우연히 재회한 후 복잡한 애정 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시언, 최재환 ⓒ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