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20:13
연예

'나쁜녀석들' 박해진, 피투성이 속 소름미소…"장난아니네"

기사입력 2014.11.22 13:20 / 기사수정 2014.11.22 13:47

조재용 기자
박해진 ⓒ OCN
박해진 ⓒ OCN


▲ '나쁜 녀석들' 박해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나쁜 녀석들' 박해진의 진짜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OCN 토요드라마 '나쁜 녀석들' 22일 방송에서는 사이코패스 이정문(박해진 분)의 진짜 정체가 공개된다. 이정문은 지난 주 방송 말미에서 자신의 행적을 기록한 심부름꾼에게 살인자가 맞다는 이야기를 들어 충격에 빠졌고 이를 몰래 듣고 있던 김상중(오구탁)의 모습이 드러나며 엔딩을 맞이했다.

앞서 지난주 방송분에서 이정문은 자신의 행적을 기록한 심부름꾼에게 살인자가 맞다는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휩싸였다. 또한 이를 몰래 듣고 있던 김상중(오구탁)의 모습이 드러나며 긴장감을 더하기도 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박해진과 김상중의 관계는 물론 박해진의 기억 속에서 지워졌던 부모님 살인 사건의 전말이 밝혀진다. 이에 그동안 포커페이스 속에 감추고 있었던 박해진의 사이코패스 본능이 살아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에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을 열연 중이다.

'나쁜 녀석들' 박해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쁜 녀석들' 박해진, 재밌겠다", "'나쁜 녀석들' 박해진, 연기 정말 잘해", "'나쁜 녀석들' 박해진, 제일 좋아하는 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