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44
연예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재회..누리꾼 "좋은 연기 기대"

기사입력 2014.11.17 11:09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 엑스포츠뉴스DB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 엑스포츠뉴스DB


▲ 이성재 서인국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왕의 얼굴' 이성재가 서인국을 칭찬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성재는 14일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성재는 "서인국은 가수보다는 배우의 느낌이 더 강하다. 연기에 대한 열정은 말할 것도 없다. 연기를 처음 할 당시 만났을 때도 연기를 참 잘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본인도 자꾸 나한테 와서 연기에 대해 물어보니까 같은 배우로서도 마음이 예쁘다고 느껴졌다. 그런 와중에 '왕의 얼굴'을 같이 하게 된 거라 더욱 반갑다. 이산 가족을 만난 기분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서인국은 "대외적으로 가수 활동을 많이 하고 있다. 연기에 대한 욕심도 많은데 스스로가 결심했던 것은 절대 두 분야에 차별을 두고 하지 말자는 생각이었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이성재 서인국 재회 반가워", "이성재 서인국 칭찬, 공감돼","이성재 서인국 둘다 연기 잘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1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