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09
연예

성혁-이광용 아나, '예체능' 테니스 新 멤버 합류 확정

기사입력 2014.10.08 15:15

정희서 기자
이광용 성혁 ⓒ KBS
이광용 성혁 ⓒ KBS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성혁과 아나운서 이광용이 새로운 '예체능' 테니스팀의 선수로 합류한다.

KBS 2TV 화요일 밤의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은 8일 배우 성혁과 아나운서 이광용이 '예체능' 테니스팀에 입단한다고 밝혔다.

현재 성혁은 MBC '왔다! 장보리'의 '문지상' 역에 이어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KBS 1TV '당신만이 내 사랑'에 캐스팅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이광용은 KBS 아나운서이자 축구 전문 캐스터로 스포츠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성혁은 중학교 때까지 테니스 선수로 활약한 바 있으며, '예체능' 축구편과 테니스편에서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이광용 아나운서는 테니스 구력 15년의 '테니스 마니아'로 알려져 이들의 실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예체능' 테니스팀에 화력을 보탤 선수를 물색하던 중 배우 성혁과 아나운서 이광용을 영입하게 됐다"면서 "특히 선출과 테니스 구력 15년인 두 사람의 합류로 인해 '예체능' 테니스팀은 더욱 견고한 선수층을 확보하게 됐다.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성혁과 이광용 아나운서는 지난 1일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입단테스트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성혁은 성시경에 뒤지지 않은 안정적인 스트로크와 포핸드 파워를 과시했으며, 이광용 아나운서는 강호동에 버금가는 체력과 컨트롤 능력으로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두 사람의 입단테스트 모습은 1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될 '우리동네 예체능' 75회에서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