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신원철 기자] NC 다이노스가 26일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NC 다이노스 공식 버즈런처 홈팩(테마)'을 출시했다.
홈팩이란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 위젯, 바로가기, 배경화면, 아이콘, 설정 정보 등을 묶어 놓은 홈 스크린 패키지를 뜻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NC 버즈런처 홈팩은 구단 엠블럼, 슬로건 등 이미지를 배경으로 구단 전용 기사, 스케쥴, 경기중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최적화 된 위젯이 탑재됐다. NC의 최신 소식과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구단 전용 SNS(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채널 바로가기가 제공된다.
NC 버즈런처 홈팩은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면 통신사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 'NC 다이노스 공식 버즈런처 홈팩'을 검색하면 되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goo.gl/Mx7V9n)
NC 구단 측은 "공식 버즈런처 홈팩(테마)을 통해 팬들이 구단 경기 스케줄 확인, 구단 전용 기사 열람, 구단 SNS 연결 등 유용한 정보와 기능을 스마트폰 하나로 간편하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C는 앞으로도 구단과 팬간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적용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