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5:30
연예

'대세걸' 아리아나 그란데, 새 앨범 'My Everything' 발매

기사입력 2014.08.25 10:06 / 기사수정 2014.08.25 10:06

정희서 기자
이리아나 그란데 ⓒ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이리아나 그란데 ⓒ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새 앨범 'My Everything'이 오늘(25일) 발매된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각광받고 있는 여성 랩퍼 이기 아젤리아가 피쳐링한 싱글 'Problem'으로 발매와 동시에 52개국 아이튠즈 1위, 빌보드 싱글차트 2위, UK 싱글차트 1위,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R&B 전설들의 감수성과 최신 사운드의 결합을 보여주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새 앨범에는 메가 히트 싱글인 'Problem' 이외에도 레이디 가가와 블랙 아이드 피스 등 특급 아티스트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DJ 제드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Break Free', 감미롭고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한 위켄드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Love Me Harder' 등 스탠다드 버전에는 총 12곡, 딜럭스 버전에는 15곡이 수록되어 있다.

올해 두 번째 앨범 'My Everything'을 선보이게 된 아리아나 그란데는 "음악이 제가 존재하는 이유고 제가 사랑하는 것이며 굉장한 충만감을 준다. 평생 했으면, 또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점점 더 나아지기를 기도하고 바라고 있다. 정말 그것밖에는 바라는 것이 없다"고 언급하며 음악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내비쳤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이번 앨범 'My Everything' 구입시 포스터와 앨범커버로 디자인된 티머니팝카드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