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45
연예

장범준, 솔로 앨범 발표, 누리꾼 "봄에 이어 여름까지?"

기사입력 2014.08.19 01:26 / 기사수정 2014.08.19 02:14

고광일 기자
장범준 ⓒ '어려운 여자' 뮤비 캡쳐
장범준 ⓒ '어려운 여자' 뮤비 캡쳐


▲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 앨범의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장범준은 1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솔로앨범 '장범준 1집'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는 기타가 주축이 된 곡으로 통통 튀는 음과 장범준 특유의 보컬이 어루러져 듣기 편한 감성을 품었다.

또한 1번 트랙 '어려운 여자'를 비롯해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주홍빛 거리', '신풍역 2번 출구 블루스', '무서운 짝사랑', '낙엽엔딩', '내 마음이 그대가 되어', '사랑에 어떤 말로도' 등 총 8곡이 수록되어 결혼을 하고 아이의 아빠가 된 그는 더욱 성숙해진 음악세계를 선보였다.

이번 솔로앨범은 장범준이 버스커버스커로 슈퍼스타K3에 참여하기 이전, 천안 거리공연 커뮤니티에서부터 함께 거리공연으로 활동했던 멤버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록페스티벌'을 상상하며 버스킹 초창기의 감성을 담아냈다.

장범준은 "밴드는 여름이다. 남은 여름의 막바지에 제가 사랑하는 친구들의 노래를 통해 제가 느꼈던 그대로의 감정을 전하고 싶다"고 앨범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장범준의 새앨범을 접한 누리꾼은 "기다리던 장범준 음악 빨리 듣고싶다", "장범준 새앨범으로 인해 봄캐롤에 이어 여름캐롤도 생기는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