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홍은희의 사랑스러운 3종 세트가 공개됐다.
16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토리온 '맘토닥톡' MC 홍은희의 포스터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은희는 화이트 혹은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대기시간에 더위를 식히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와중에도 우아한 미모를 뽐내 있다.
이날 현장에서 현장 스태프들은 프로페셔널하게 현장을 리드하는 홍은희의 모습에 감탄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은희는 그간 tvN '현장토크쇼 택시', '올리브쇼 2014'를 통해 게스트를 배려하는 섬세한 진행과 센스 넘치는 입담, 안정적인 리드 등 차세대 여자MC로 인정받았다.
이번 엄마편파 육아공감 토크쇼라는 새로운 장르의 프로그램 '맘토닥톡'을 이끌어나갈 홍은희는 엄마들의 속을 시원하게 긁어줄 뿐 아니라, 육아 고민 해결책을 제공하며 MC로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맘토닥톡'은 엄마(MOM)들의 마음을 토닥인다는 의미로 육아 현재 진행형 출연진들의 속시원한 공감토크와 개성강한 '엄마 구조대'가 육아 고민 해결책을 제공하는 육아공감토크쇼다. 홍은희 외에 김효진, 정성호, 박샤론이 출연하며 오는 26일 정오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