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7:21
연예

'해피투게더' 오상진, 허당 영상 공개..누리꾼 "간만에 웃었다"

기사입력 2014.08.15 11:11 / 기사수정 2014.08.15 11:11

'해피투게더' 오상진 ⓒ KBS 방송화면
'해피투게더' 오상진 ⓒ KBS 방송화면


▲ 해피투게더 오상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해피투게더 오상진의 굴욕적인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신성우, 김광규, 박준형, 지상렬, 오상진이 출연해 '화려한 싱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해피투게더 오상진은 싱글남의 취미생활에 대한 토크를 하며 중국어를 배우고 봉사활동 했던 분들과 만나는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김신영과 조세호가 모범생 오상진의 허당 면모를 입증할 자료를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바로 오상진이 드라마 종방연 현장에 들어가려다가 입구를 찾지 못하고 헤매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해피투게더 오상진은 당시 상황에 대해 "제작사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해서 편하게 갔는데 취재진이 너무 많아 당황했다. 기자님들이 길을 터주셨는데도 못 보고 그렇게 갔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을 비롯해 전 출연자는 "이 영상을 보지 못했다. 방송 나가면 한 2억뷰가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으며 연신 웃음을 터트렸다.

해피투게더 오상진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오상진 예능감이 이렇게 많았나", "해피투게더 오상진 웃겨", "해피투게더 오상진 왜 저리로 들어가", "해피투게더 오상진 영상 찾아봐야겠다", "해피투게더 오상진, 간만에 웃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