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 에이치투미디어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가수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의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12일 플라이투더스카이 측은 "9월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을 앞두고 오늘(12일) 오후 8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고 전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지난 6월 열린 컴백스페셜 콘서트는 티켓오픈과 동시에 서울 3회 공연 전석을 매진시키며 3600여명의 관중을 열광시켰다. 또한 폭넓은 관객층의 지지를 끌어내며 이후 전국 투어 공연 역시 폭발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에도 또 한 번의 예매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 공연에서 팬 분들의 성원에 많은 감동을 받았다. 앞으로 해체나 그룹활동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앵콜 공연은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자리이며 아쉽게도 지난 공연에 함께 하지 못한 관객 분들을 위해 마련한 공연이다. 더 큰 공연장에서 열리는 만큼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12일 오후 8시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되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은 9월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플라이투더스카이 ⓒ 에이치투미디어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