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49
연예

조지환 조혜련 결혼 소식..누리꾼 축하 "남매의 겹경사"

기사입력 2014.07.11 01:27 / 기사수정 2014.07.11 01:49

고광일 기자
개그우먼 조혜련, 배우 조지환 남매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 조지환 SNS
개그우먼 조혜련, 배우 조지환 남매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다. ⓒ 조지환 SNS


▲ 조혜련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우먼 조혜련과 동생인 배우 조지환의 연이은 결혼 소식에 누리꾼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10일 조혜련의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조혜련이 지난달 말 서울 모처의 한 식당에서 직계가족들만 모인 가운데 언약식 형태의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조혜련의 결혼식에는 지인들이 참석하지 않았으며, 조혜련과 남편 측 직계가족만 모여 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반지를 주고 받으며 가족들 앞에서 혼인 서약을 했다.

이와 함께 조혜련의 동생인 조지환도 오는 9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조혜련은 지난 6월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신세계'에서 ""남동생이 오는 9월에 결혼을 한다"며 '합가'와 '분가'에 대한 고민을 토로한 바 있다.

조지환은 현재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에서 의리남이자 윤상현의 동료 형사 형년 역으로 색깔 있는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조혜련과 조지환의 겹경사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조혜련 결혼 조혜련이 아픔을 잊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고 조지환 도잘 사길", "조혜련 결혼, 두 남매가 함께 방송에 출연해서 특급 케미 보여주는 것도 재밌을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