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20
연예

조항리, 롤모델 오상진과 인증샷 '훈훈하네'

기사입력 2014.06.27 11:38 / 기사수정 2014.06.27 11:47

정희서 기자
조항리 아나운서가 롤모델 오상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조항리 페이스북
조항리 아나운서가 롤모델 오상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조항리 페이스북


▲ 해피투게더 조항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조항리 아나운서가 롤모델로 오상진을 꼽은 가운데 두 사람의 사진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조항리는 MC들이 롤모델에 대한 질문에 전현무와 오상진을 언급했다.

조항리는 직속 선배님들을 두고 굳이 프리랜서를 선언한 전현무와 오상진을 롤모델로 지목했다. 조우종과 도경완은 후배의 거침없는 입담에 씁쓸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항리는 "두 분 다 대학교 선배님들이다. 아나운서가 걷지 못한 영역에서 성공거두는 거 보니까 그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현무와 오상진이 롤모델인 이유를 밝혔다.

조항리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상진과 오정연 아나운서와 만났다고 밝히며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속 조항리와 오상진은 배우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조항리는 "만나면 설렐 것 같은 3대 인물 중 하나. 오상진 선배님을 알현했습니다. 학생 때 연대 경영 동문회에서 뵙고 아나운서에 대해 막연한 꿈을 꾸게 됐는데 세월이 참 빠르네요. 과거 준비 과정의 출발점 & 다시 출발점에 서 있는 현재의 롤모델"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