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엑소-박신혜-이루 ⓒ 롯데면세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이민호와 박신혜, 그룹 엑소와 가수 이루가 함께 찍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롯데면세점은 15일 이민호·박신혜·엑소·이루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2탄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모델들이 합류해, 공개 전부터 한국은 물론 중국, 동남아, 일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모델들이 세계 각지의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2탄을 공개했다.
엑소는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상을 배경으로 멤버 전원이 캠핑카를 타고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은 물론 기타를 함께 치며 캠프파이어와 축구를 즐기는 등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다.
서울 타워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이민호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할 준비로 설레고, 약속 장소에 도착해 반지를 전하며 프로포즈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박신혜는 호주 시드니를 배경으로 촬영 중에 만난 사진 작가와 러브스토리를 꿈꾸는 여주인공의 모습으로 그려진다.
이루는 눈 내리는 서울 한강과 명동을 배경으로 한국어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어로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