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29
연예

스칼렛 요한슨·최민식의 만남 '루시' 2차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4.05.15 08:39 / 기사수정 2014.05.15 08:39

이준학 기자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최민식이 출연한 영화 '루시'의 2차 예고편이 15일 공개됐다. ⓒ UPI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최민식이 출연한 영화 '루시'의 2차 예고편이 15일 공개됐다. ⓒ UPI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최민식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루시'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루시'의 제작사는 15일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공개됐다.

'루시'는 마약 조직에서 운반책으로 이용당하던 여성 루시(스칼렛 요한슨 분)가 약물을 투여 받고 특별한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스릴러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루시' 2차 예고편은 스칼렛 요한슨의 강렬한 눈빛과 박진감 100%의 거침없는 총격신으로 강렬하게 시작한다. 겁에 질린 채 어디론가 끌려갔던 루시가 모든 사물을 느끼고 통제하는 엄청난 능력을 갖게 된 가운데, 그 능력이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음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 그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폭발적인 에너지가 뿜어져 나오는 스칼렛 요한슨과 최민식의 연기 호흡 역시 '루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요소다.

최민식의 첫 번째 해외 진출작이자, 뤽 베송 감독, 스칼렛 요한슨과의 만남으로 단숨에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루시'는 오는 9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