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23:34
연예

'썸남 맞아?'…정기고, 컴백 화보서 옴므파탈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4.04.11 08:17 / 기사수정 2014.04.11 11:5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정기고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앨범화보를 선보였다.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기고의 화보를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를 알렸다.

화보 속 정기고는 말끔하고 댄디한 화이트 셔츠 차림에 베스트로 포인트를 줬다. '썸' 활동에서 보여줬던 '훈남' 이미지와 다르게 정기고는 매력적인 나쁜남자의 분위기를 풍겼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측은 "정기고의 보컬이 가진 다양한 컬러중에서도 섹시한 매력이 극대화 된 곡인 만큼 비쥬얼에 있어서도 '나쁜 남자'의  퇴폐적인 옴므파탈의 분위기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 '썸'의 가슴 설레임과는 또 다른 느낌의 두근거림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서 정기고는 차기 프로젝트에 랩퍼 빈지노의 참여를 밝힌 바 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뮤직뱅크 4관왕의 영예를 차지하는 등 올 상반기에 주목받았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 피처링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2012년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 노래부문 최우수 R&B 소울상을 수상하며 5장의 싱글앨범과 1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한 싱어송라이터다.

정기고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기고는 새 앨범에서 시크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기고는 새 앨범에서 시크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