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남자배구 현대캐피탈 배구단이 우승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캐피탈은 27일 “4월 1일과 3일 천안 유곽순 체육관에서 열리는 2013-14시즌 NH농협 V리그 챔피언 결정전 3차전과 4차전에서 구단 메인스폰서인 아식스 코리아와 함께 ‘챔프전 우승 기원 V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챔프전 우승기원 V3, 이벤트‘행사는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3번째 챔프전 우승을 기원하는 행사로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번째 4월 1일 챔프전 3차전에서 ㈜아식스 코리아 박장수 사장이 현대캐피탈 배구단 안남수 단장과 문성민 선수에게 챔프전 우승 기원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챔피언 슈즈(젤 발리크로스 배구화) 전달식을 갖는다.
두번째로 챔프전 3,4차전에는 당일 홈경기장을 찾은 배구팬들 중 아식스 용품 3만원 이상 구매고객 300명에게 일반석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하고 세번째로 3,4차전에 30/300/3,000번째 홈경기장 입장 고객에게 아식스의 신재품 G1 워킹화를 증정한다.
아식스는 프로배구단 중 유일하게 현대캐피탈 배구단에 아식스 용품 전액을 지원하며 배구화 착화감 테스트 등 경기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이번시즌 ‘아식스 용품 후원 협약식’을 통해 아식스로부터 2년간 프로배구 후원 최대 금액인 5억원 상당의 아식스 용품을 지원받고 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안남수 단장은 “오랜기간 아식스의 변함없는 지원에 감사하고,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으로 챔프전에서 꼭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현대캐피탈 ⓒ 현대캐피탈 제공]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