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43
연예

'쓰리데이즈' 박유천, 진지한 표정으로 경호 훈련 삼매경

기사입력 2014.01.23 10:56 / 기사수정 2014.01.23 15:04

이준학 기자


▲ 쓰리데이즈 박유천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그룹 JYJ의 박유천이 경호관 훈련을 받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제작사는 23일 주인공 박유천의 훈련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유천은 카리스마 경호관 한태경 역을 맡아 경호 훈련에 몰입 중이다. 검은색 훈련복과 모자를 눌러 쓴 박유천은 진지한 표정으로 훈련에 임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복합장르가 대세인 요즘 '쓰리데이즈'처럼 장르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례적인 현상에 감사할 따름이다, 박유천의 캐스팅으로 아시아 전역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갖게 되어 더욱더 드라마를 잘 만들어야겠다는 마음에 부담감이 크지만, 탄탄한 스토리를 책임지는 김은희 작가와 명품배우들의 호흡에 다들 열심히 하고 있는 것에 감사한다"라고 전했다.

'쓰리데이즈'는 휴가를 즐기기 위해 떠난 전용별장에서 저격위험에 처한 대통령과 그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호원의 긴박한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싸인', '유령'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뿌리깊은 나무'의 신경수 PD가 의기투합하고, 박유천, 박하선, 손현주, 윤제문, 장현성, 소이현 등이 출연한다.

'쓰리데이즈'는 '별에서 온 그대' 후속으로 2월말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쓰리데이즈 박유천 ⓒ 골든썸픽쳐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