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2:35
연예

레인보우 블랙, '차차' 뮤비서 쇼걸 변신… 채찍춤 '등장'

기사입력 2014.01.20 08:31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유닛 레인보우 블랙이 신곡 '차차(ChaCh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레인보우 블랙(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조현영)은 20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차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공개될 '차차' 뮤직비디오에는 레인보우 블랙 멤버들이 '쇼걸'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동화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재해석한 이 뮤직비디오는 인기 쇼걸인 레인보우 블랙이 사실은 달콤한 것을 먹고 예뻐질수록 보석을 토해낸다는 엉뚱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여기에 코르셋, 가터벨트 등 아찔한 스타일링과 양 손에 채찍을 들고 허리를 연속적으로 돌리는 '채찍춤'까지 파격적인 섹시 포인트들을 더해 1월 '섹시 여그룹 종결'에 나설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연출은 현재 가장 핫한 아트디렉터 팀 '디지페디(DIGIPEDI)'가 맡았다.

신곡 '차차(ChaCha)'는 윤상, 이스트포에이(East4a)가 공동 작곡한 신나는 레트로풍 디스코 댄스곡으로 은근하게 도발하는 당당한 가사가 담겼다. 20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고 발칙한 변신에 나서는 레인보우 블랙이 과연 음악 팬들에게 어떠한 자극을 불러 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 블랙은 이날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이달의 발견 쇼'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 쇼케이스는 오후 8시 30분부터 온라인 생중계 사이트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레인보우 블랙 '차차' ⓒ DSP미디어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