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23:18
연예

엠블랙, '오 마이 베이비' 미르를 위한 독특한 '응원' 눈길

기사입력 2014.01.13 15:33 / 기사수정 2014.01.13 15:3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엠블랙이 미르가 출연하는 SBS '오 마이 베이비'를 응원했다.

미르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첫 방송을 앞두고 응원을 보낸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오와 이준이 "미르 너 이놈! 숨겨 놓은 아들 있다며?"라고 씌여 있는 스케치북을 입으로 물고 있다. 다음으로 미르가 "어허 이 녀석 능력 있는 녀석일세"라고 쓴 종이를 펼쳐 들고 있고 양옆에서 승호와 천둥이 손가락으로 미르에게 권총으로 쏘고 있고 미르는 능력자처럼 턱을 괴고 있다.

마지막으로는 엠블랙 전 멤버가 "1월 13일 밤 9시 미르 아들(?)을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최초 공개"라고 씌여진 종이를 들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두 번째 콘셉트는 더욱 기발하다. 첫 번째 사진에는 지오와 이준이 "미르 여자를 뺏어간 남자를 고발합니다."라고 쓴 종이를 들고 있고, 종이 위로 누군지 알 수 없는 승리의 V자 표시가 살짝 올라와 있어 미르의 여자를 뺏어간 남자가 지오와 이준 둘 중의 한 명인 듯한 이미지를 보이고 있어 네티즌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다음 사진에는 승호와 천둥이 "누가 우리 미르를 울린겨"라고 씌어 있는 스케치북을 들고 있고 옆에서는 미르가 울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 승호와 천둥에게 여친을 빼앗긴 게 아닌가 하는 듯한 묘한 뉘앙스를 풍겼다.

세 번째 사진에는 엠블랙 멤버 전원이 "1월 13일 월 밤 9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미르 연적 대공개"라고 쓴 종이를 든 채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승리의 브이를 표시하는가 하면, 이준은 미르의 볼에 키스하는 동작을 연출하고 있어 미르의 연적을 미궁 속으로 빠지게 했다.

한편 미르가 출연하는 '오 마이 베이비'는 달라도 너무 다른, 개성 만발한 삼대가 사는 세 가족 임현식, 전 걸그룹 샤크라 멤버 이은, 엠블랙 미르 가족의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육아 소동기를 그린다. 13일 밤 8시 55분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엠블랙 ⓒ SBS, 미르 트위터]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