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16
연예

정준하 감자별 카메오, 이순재와 재회…누리꾼 "무슨 역 맡았을까"

기사입력 2014.01.10 07:50 / 기사수정 2014.01.10 07:50

정희서 기자


▲ 정준하 감자별 카메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정준하가 tvN 일일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누리꾼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9일 tvN 측은 "정준하가 김병욱 감독과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맺은 인연을 계기로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해 의리를 지킨다"고 밝혔다.

'감자별’을 통해 7년 만에 시트콤 나들이에 나선 정준하는 지난 3일 진행된 '감자별' 촬영장에서 '하이킥'에서 부자 지간으로 호흡을 맞췄던 이순재와도 반갑게 재회했다.

방송에 앞서 tvN이 미리 공개한 사진에서 정준하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한층 갸름해진 얼굴과 눈에 띄게 달라진 몸매로 시선을 끌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준하는 이순재와 나란히 앉아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정준하 '감자별' 카메오 소식에 누리꾼은 "사진 정준하 맞나요?", "정준하 카메오 야동순재와 오랜만에 만남 기대된다", "정준하 카메오 눈치 없는 캐릭터?", "정준하 카메오 말고 고정출연했으면 좋겠다", "정준하와 김병욱 감독의 만남 오랜만이다", "거침없이 하이킥 진짜 재밌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극 중 금보라 동생으로 깜짝 등장하는 정준하의 모습은 14일 오후 8시 50분 '감자별' 5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준하 감자별 카메오 ⓒ CJ E&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