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20:32
연예

김민지가 박지성에게 'adieu(아듀)'라 했다?…진실은?

기사입력 2013.12.31 10:49 / 기사수정 2013.12.31 11:41

백종모 기자


김민지가 박지성에게 adieu라고 했을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2013 'SBS 연예대상'에서 김민지가 연인 박지성에게 'adieu(아듀)'라는 작별 인사를 했다는 식의 기사들이 올라왔다.

그러나 실제 김민지는 'SBS 연예대상'에서 'adieu'라는 말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SBS 연예대상' 방송을 다시 확인해 본 결과 김민지는, 박지성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진행자의 부탁에 "올해 참 많은 일이 있었는데 이렇게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상까지 받게 돼 기분이 좋다. 무엇보다 매일매일 좋은 기억으로 함께 하면서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 가는 것이 제일 큰 상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서로 열심히 응원하면서 좋게 좋게 사랑하도록 하자"고 말했다.

물론 그에 앞서서도 'adieu'는 말은 하지 않았다.

그런데 왜 김민지가 'adieu'라는 말을 한 것처럼 보도되고 있을까.

이는 31일 오전 'adieu'라는 검색어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올라오자, 마치 김민지가 박지성을 언급한 내용을 'adieu'라는 키워드에 무리하게 연관시켜 기사를 작성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후 몇몇 매체들이 김민지가 'SBS 연예대상'에서 'adieu'라는 말을 했다고 보도하기 시작한 것이다. 심지어 김민지가 박지성에게 'adieu'라는 말을 했다는 자극적인 제목까지 나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김민지는 25일 크리스마스 때 박지성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연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민지 ⓒ SBS 연예대상]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