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수 장범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신부 송지수의 과거 광고 영상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송지수, 과거 CF 출연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이 사진 속에서 송지수는 웃음 가득한 얼굴로 발랄한 모습이다. 이 사진은 송지수가 한 편의점 광고에 출연한 영상을 캡쳐한 사진이다.
한편 버스커버스커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트위터에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이다"라며 "장범준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장범준이 내년 봄 결혼을 하게 됐고 장범준이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송지수는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에서 민미수 역으로 출연했으며 같은 해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이후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엠넷 '슈퍼스타K3' 출신으로 히트곡 '벚꽃엔딩', '처음엔 사랑이란 게' 등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지수 ⓒ CU 광고영상]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