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1:18
연예

'응답하라1994' 유연석, 고아라의 날달걀 세례에도 '미소'

기사입력 2013.11.23 22:02 / 기사수정 2013.11.23 23:43

대중문화부 기자


▲응답하라 1994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응답하라 1994'의 유연석이 고아라의 날달걀 세례에도 웃음을 멈추질 못했다.

23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는 칠봉(유연석 분)과 나정(고아라)이 우연히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내용이 방송됐다.

칠봉은 야구팀 동료들과 함께 저녁을 먹고 헤어졌고 우연히 가게 안에서 지갑을 잃어버려 당황한 나정을 발견했다.

칠봉은 "너 오늘 동아리 모임에 간다고 하지 않았어?"라고 물었고 나정은 "쓰레기 오빠가 좀 늦는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다. 너 저녁 먹었어?"라고 물었다.

이미 친구들과 저녁을 먹은 칠봉이었지만 "아직 먹지 않았다"고 거짓말했고 두 사람은 편의점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칠봉은 달걀을 산 나정을 보고 "너 달걀 하나 먹어서 되겠어?"라고 걱정했고 나정은 "괜찮다"고 말하며 칠봉의 머리에 달걀을 깼다.

나정은 장난으로 칠봉의 머리에 달걀을 깼지만 알고 보니 그 달걀은 날달걀이었고 아무것도 모르던 칠봉은 엉겁결에 날달걀 세례를 받았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나정은 당황하며 "나 진짜 몰랐다. 왜 여기 날달걀을 갖다 놨냐"며 미안해했고 칠봉은 "너 일부러 그랬지?"라며 당황한 나정을 안심시켰다.

이어 나정은 "나 때문에 미안하다. 너에게서 닭 냄새난다"며 사과했고 칠봉은 "너 때문에 이게 뭐냐"고 말했지만 나정의 실수에도 화 내지 않고 자신도 모르게 웃음을 지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응답하라 1994 유연석, 고아라 ⓒ tvN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