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케이윌이 미니앨범 '윌 인 폴(Will in FALL)'로 올가을 팬들 곁으로 찾아온다.
18일 케이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이윌은 이날 4번째 미니앨범 '윌 인 폴'을 발매한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촌스럽게 왜 이래'는 어쿠스틱한 R&B 장르의 곡으로,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과 레트로 R&B 리듬에 케이윌의 섬세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해당 곡은 리쌍의 '눈물', 씨스타의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범키의 '갖고 놀래'등 발표하는 곡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와 케이윌이 호흡을 맞춘 곡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이단옆차기'뿐 아니라 작곡가 김도훈 그리고 가수 더 네임까지 가세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그룹 엑소 찬열과 신예 모델 이호정이 '촌스럽게 왜 이래' 뮤직비디오에서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K팝 스타감독인 쟈니브로스 홍원기가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다른 공간에서 같은 행동을 하는 남녀의 모습을 담아낸다. 헤어진 사람을 잊지 못하는 남녀의 감정을 '촌스럽게 왜 이래'라는 반어적 표현으로 풀어, 이별의 복합적인 감정을 그린다.
케이윌은 18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 '윌 인 폴'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OST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