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미니애폴리스(미국), 신원철 특파원] LA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다저스는 12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개막하는 2013 MLB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를 앞두고 25인의 출전 명단을 공개했다. 선수 구성비율은 투수 11명, 야수 14명으로 같다. 디비전시리즈에 출전했던 좌완 불펜요원 2명이 제외됐다는 점이 특이사항이다.
디비전시리즈 2경기에 출전해 ⅔이닝 4피안타 2실점으로 부진했던 좌완 파코 로드리게스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3차전에서 3이닝 3볼넷 무실점을 기록했던 크리스 카푸아노 역시 빠졌다. 다저스는 이들을 대신해 우완 카를로스 마몰과 에딘손 볼퀘즈를 포함시켰다.
이에 따라 투수 11명에는 1,2차전 선발 잭 그레인키-클레이튼 커쇼를 필두로 류현진, 리키 놀라스코, 볼퀘즈, 마몰, 크리스 위스로우, 로날드 벨리사리오, 브라이언 윌슨, 켄리 잰슨, J.P 하웰이 이름을 올렸다.
야수 14명은 변함이 없다. 포수 2명(A.J 엘리스, 팀 페데로위치)과 내야수 7명(애드리안 곤잘레스, 마크 엘리스, 후안 유리베, 핸리 라미레즈, 마이클 영, 닉 푼토, 디 고든)과 외야수 5명(칼 크로포드, 스킵 슈마커, 야시엘 푸이그, 안드레 이디어, 스캇 반슬라이크)이 디비전시리즈에 이어 챔피언십시리즈에도 출전한다.
전날(11일) 명단을 발표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디비전시리즈와 같은 출전 명단을 제출했다. 투수 12명, 포수 2명, 내야수 6명과 외야수 5명으로 명단을 꾸렸다.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
[사진=LA 다저스 선수단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특파원]
신원철 기자 26dvd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