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20
게임

프야매, 서유리와 함께하는 '논스톱 라이브쇼' 실시

기사입력 2013.10.07 23:56 / 기사수정 2013.10.08 00:01

대중문화부 기자


▲ 프야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이하 프야매)에서 섹시 성우 서유리와 함께 '논스톱 라이브 쇼'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프로야구 매니저'(프야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새로운 홍보 모델 서유리가 출연하는 '논스톱 라이브 쇼'를 연다. '논스톱 라이브 쇼'는 인터넷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서유리가 GM 매표소와 함께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하며, 원하는 선수카드를 획득할 때까지 카드를 사서 뒤집는 일명 카드깡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시청하며 서유리를 응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서유리가 첫 번째로 선택한 카드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주어지는 보상이 정해진다.

예를 들어 서유리가 구단팩 프리미엄을 오픈해 4코스트의 선수카드를 획득했다면, 구단팩 프리미엄 4장을 지급하게 돼 서유리가 처음 어떤 카드를 획득할지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서유리가 획득한 위시카드 코스트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돌아가는 코스트팩과 구단팩 프리미엄 카드가 결정되며, 위시카드 획득 수에 따라 8/9/10 코스트팩 스페셜을 지급한다. 코스트팩은 1개 구단을 선택하면 노멀, 특수, 클래식 등급의 해당 코스트 선수 1명이 랜덤으로 나오는 카드팩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처음 선보인다.

이외에도 서유리가 MVP, 신인왕, 클래식 카드를 획득하면 구단팩 프리미엄을 3장씩 지급하며, 방송 중간 중간 깜짝 이벤트를 통해 게릴라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사진 = 프야매 ⓒ 엔트리브소프트]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