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52
연예

임슬옹, UFC 챔피언 도전 정찬성 응원 "모두 힘을 주세요"

기사입력 2013.08.04 11:25 / 기사수정 2013.08.04 11:25



▲ 임슬옹 정찬성 응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2AM 멤버 임슬옹이 정찬성 선수에게 응원을 전했다.

임슬옹은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찬성 선수에게 받은 코리안 좀비 티셔츠 입고 내일 죽어라 응원할게요. 지구 반대편에 있는 대한민국 팬들만 생각하고 있대요. 모두 힘을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슬옹이 정찬성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정찬성은 근육질 몸매와 강인한 이미지와 달리 해맑은 어린 아이의 웃음을 띠고 있다.

다른 사진 속에는 임슬옹이 정찬성 선수가 입고 있는 티셔츠와 동일한 '코리아 좀비 티셔츠'를 선물 받아 즉석에서 입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임슬옹은 브라질 현지에서 정찬성 선수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전하며 여러 차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바 있다.

또한 임슬옹은 정찬성 선수의 경기 당일 "경기장에 들어가기위한 관중들의 줄이 엄청나게 길다. 브라질이다보니 99프로가 조제 알도 팬인 듯. 정찬성선수 응원합시다"라는 트윗을 게재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정찬성이 4일(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HSBC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UFC 163에서 페더급(65kg 이하) 챔피언 조제 알도와 맞붙는 현장은 현재 오전 10시 30분부터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을 통해 생중계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임슬옹 정찬성 응원 ⓒ 임슬옹 트위터]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