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MMORPG '쎈 온라인'이 CJ E&M 넷마블 과 제휴를 맺고, 넷마블 가맹 PC방을 통해 '쎈 온라인' PC방 서비스를 오픈한다.
25일 선보이는 이번 서비스로 유저들은 넷마블에 가맹돼 있는 전국의 모든 PC방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쎈 온라인'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먼저, PC방에서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사냥 경험치 15%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접속보상으로 캐시 '복마령' 10개와 '호송깃발' 3개를 함께 지급한다.
'복마령'과 '호송깃발'은 난이도에 따라 많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획득 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의 난이도를 랜덤하게 재조정 해주는 아이템으로 접속 후 마을에 있는 'PC방 NPC'를 통해 제공된다.
한편,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PVP콘텐츠 '국가전쟁'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쎈 온라인'은 이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4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넷마블과 함께하는 PC방 서비스 오픈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쎈 온라인의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 며 "추가 경험치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빠른 성장으로 40레벨을 달성해 다양한 혜택도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쎈 온라인' PC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PC방의 위치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en.df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PC방 서비스 오픈 ⓒ 드래곤플라이]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