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커플 화보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출연진의 커플룩이 화제다.
조정치와 정인 커플은 각자의 개성을 최대한 살려준 커플룩을 선보였다. 조정치는 화이트 숏팬츠에 투톤으로 이루어진 셔츠를 착용하여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셔츠를 풀어헤친 모습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었다. 반면, 정인은 내추럴한 조정치의 스타일과는 달랐다. 강렬한 카무플라주 셔츠에 블랙 핫팬츠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모습을 과시했다.
손나은과 태민 커플은 화보 촬영 복장을 그대로 하고 나타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다. 여성미넘치는 드레스 차림은 손나은과 보이 핏의 니트를 착용한 태민의 모습은 마치 여유로운 휴양지에 온듯한 분위기로 럭셔리한 리조트 룩을 연상케 했다.
고준희와 진운 커플은 시크하고 펑키한 느낌을 살리면서 동시에 네이비 색상을 활용한 커플룩을 연출했다. 진운은 독특한 프린팅 티셔츠에 네이비 치노 팬츠를 착용하여 시크하면서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선글라스와 화이트 샌들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고준희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네이비 원피스를 착용해 각선미를 과시하는 동시에 진운의 네이비 팬츠와 컬러매치를 통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올 여름 누구나 똑같이 입는 식상한 커플룩보다는 우결 속 커플들이 선보인 다르면서도 조화로운 커플룩으로 주위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는 커플이 되어 보자.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우결 멤버들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