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원조 리듬게임 '이지투온'이 16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스지인터넷의 '이지투온'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의 온라인게임으로 4, 5, 6, 8키(루비믹스, 스트릿믹스, 클럽믹스)등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1세대 원조 리듬게임이다.
이지투온은 16일 공개서비스 확정을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http://ez.halgame.com/Event/Dday)를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새로워진 이지투온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면 이지투온만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전용 컨트롤러와 키보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SNS, 블로그 등을 통해 글을 게재한 뒤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게임 검색순위가 상위권에 진입할 경우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한 해금열쇠와 특별한 게임아이템이 들어 있는 행운의 선물상자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에스지인터넷 캐주얼사업팀 이상희PM은 "오래 전부터 이지투온을 응원해 주시고 기다려 주신 많은 게임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무엇보다 자사와 이지투온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으로 게임 회원들과 계속해서 함께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투온'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1인 평균 플레이 시간 약 108분, 테스트 기간 중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에 올랐으며, 게임 내 게시판을 통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쾌조의 순항을 시작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이지투온' 대표이미지 ⓒ 에스지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