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인프라웨어가 지난 4월 3주간 페이스북을 통해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의 다양한 활용도와 관련 에피소드를 함께 공유하는 '폴라리스 오피스, 난 이렇게 쓴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을 통해 110여개국 220여개의 '폴라리스 오피스, 난 이렇게 쓴다!' 생생 사용후기가 등록되었으며, 인프라웨어가 사용후기와 문서들을 스토리로 만든 동영상 'This is My POLARIS Office'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인프라웨어 PR팀은 "'폴라리스 오피스, 난 이렇게 쓴다!' 캠페인과 사용 후기 릴레이 영상 제작을 통해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 중인 고객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라며 "이러한 소통을 통해 보다 유용하고 가치 있는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인프라웨어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POLARIS Office의 한 유저는 "POLARIS Office…Heaven sent!(신의 선물… 폴라리스 오피스)" 이라는 호평을 아끼지 않았으며, "You can even open and read files convenience without a desktop or laptop.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없이도 편히 문서를 열거나, 읽을 수 있어 좋아요!) 등 다양한 생생 사용후기가 접수됐다.
POLARIS Office 는 현재 전세계 스마트 디바이스 유저가 사용하고 있는 최상의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으로, 2011년 출시 이후, 전세계 3.6억대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 탑재, 1초당 5카피 다운로드의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현재도 계속 그 수치를 높이고 있다.
POLARIS Office 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Word, Excel, PPT, PDF 등의 다양한 문서 작업이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이다.
현재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스마트 디바이스에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iOS의 경우 앱스토어 "Business" 카테고리 1위를 기록 중이기도 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스크린샷 ⓒ 인프라웨어]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