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DJMAX RAY(디제이맥스 레이)' 안드로이드 버전에 신규 뮤직팩 6종이 업데이트 됐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뮤직팩은 기존 DJMAX 시리즈 곡을 새로운 느낌으로 리믹스한 'RemiXound(리믹사운드)', 고난이도의 'Spectacular(스펙타큘러)', 'Ultraviolet(울트라바이올렛)'을 비롯 DJMAX 시리즈 명곡으로 구성된 'DJMAX 클래식 4'와 'DJMAX 클래식 5' 등으로 구성됐다.
업데이트 된 뮤직팩은 '번들 패키지'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뮤직팩도 추가되었다.
'Harmory(하모니)'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면 결제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쉬운 난이도의 곡으로 구성돼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DJMAX RAY'는 화면 아래로 떨어지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터치 또는 드래그하는 방식의 리듬액션게임으로, 이용자의 조작에 따라 음이 재생되면서 직접 음악을 연주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최대 8배의 배속 조정을 비롯해 30여 종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플레이 환경도 구성할 수 있다.
'DJMAX RAY'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구글플레이: http://ppl.cm/Lmo88 티스토어: http://ppl.cm/dmrtstore)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Ultraviolet' 뮤직팩에 수록된 'VAMPIRED' ⓒ 네오위즈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