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45

[드라마 패션 따라잡기] '남사' 채정안 레이디룩, 재킷은 '어깨에 살짝'

기사입력 2013.05.22 17:07 / 기사수정 2013.05.27 12:1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배우 채정안의 고급스러운 레이디룩이 화제다.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세련되고 우아한 미모뿐만 아니라 팜므파탈 매력을 가진 백성주 역으로 열연중인 채정안은 매회 과하지 않게 럭셔리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룩을 선보이며 결점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앞 뒤 기장이 다른 언밸런스한 디자인과 러플이 돋보이는 블랙 쉬폰 원피스로 여성미를 과시했으며, 화이트 재킷을 가볍게 매치해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모던한 컬러 매치가 극중 차가우면서도 강렬한 백성주를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차분하게 빗어 넘긴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화이트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치는 디테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그린 컬러의 클러치로 모던한 컬러감에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남자들의 로망 H라인 스커트에 리본 블라우스를 착용해 우아한 여성미를 발산하며 반짝거리는 체인이 돋보이는 백을 숄더로 연출해 특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원피스 하나로 여성미 돋네”, “순정녀 백성주 파이팅”, “차도녀 패션의 정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채정안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