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보드게임 블루마블을 응용한 '그라운드 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그라운드 마블'이라는 이름으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말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말을 이동해 게임머니(MP), 아이템 등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는 게임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그라운드 마블'인 만큼, 말판의 칸은 희생타, 파울 등 야구 용어로 구성됐으며, 실제 야구처럼 홈런, 안타와 같이 점수를 낼 수 있는 칸에 도착해야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또한, '도루' 칸이면 8칸 앞질러 가고, '병살타' 칸은 주사위 숫자 4이상 나와야 탈출할 수 있는 등의 재미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말판을 5바퀴 완주하면 퀵시뮬레이션 아이템 3개와 7만 MP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그라운드 마블'은 지난 2월 이용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던 이벤트로, 높은 호응에 힘입어 다시 진행하게 됐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MVP 베이스볼 온라인 '그라운드마블' 이벤트 ⓒ 엔트리브소프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