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그림실력이 공개됐다.
아이유가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함께 출연중인 동료 연기자 최강원의 초상화를 그렸다.
이 초상화는 아이유가 극중 이지훈의 레스토랑에서 함께 근무하는 선배 역할 최강원의 얼굴을 촬영 중 즉석에서 그린 것이다.
레스토랑에서 쓰는 냅킨에 붉은색으로 그려진 이 그림은 대충 그린 듯 하지만 최강원의 이미지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아이유의 그림 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특히 최강원의 부리부리한 눈과 날렵한 콧날이 몇 번의 터치로 간략하지만 확실하게 표현됐고 얼굴 윤곽 등이 빼어나게 묘사됐다.
아이유는 과거에도 방송인 전현무의 얼굴을 개성 있게 그려 화제에 오르며 그림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최강원의 소속사 측은 “그리는지도 모르게 빨리 그렸다고 들었다”면서 “직원들과 함께 쓰는 메신저에 최강원이 사진을 올렸는데 아이유의 그림 실력에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 지난 방송에서는 순신이 믿었던 미령(이미숙 분)으로부터 준호(조정석)가 연아(김윤서 )와의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자신을 이용한 것이라는 사실을 듣는 등 다시 한 번 수난을 당하고 있다. 또 재범이 찬우(고주원)와 사귀기 시작한 유신(이유신)에게 지극한 관심을 보이면서 또 하나의 삼각관계가 성립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기도 하다.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그림 실력 ⓒ 빨간약]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