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DJMAX RAY(디제이맥스 레이)'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
'DJMAX RAY'는 유명 IP 'DJMAX' 시리즈의 전통 시스템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으로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이어 티스토어에서도 서비스 되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문화 상품권, OK캐쉬백, 도토리 등 티스토어의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한 구매 편의성이 증가했으며, 피망플러스 계정을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구매 및 플레이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
한편, 'DJMAX RAY'는 이용자의 터치에 따라 키 음이 발생하면서 실제 음악을 연주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최대 8배의 배속 조정을 비롯해 랜덤, 미러, 페이드 인/오프 효과 등 다양한 옵션 설정이 제공되며 30여 종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플레이 환경도 구성할 수 있다.
5개의 음원으로 구성된 뮤직팩 1개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기본 음원 4곡과 히든 음원 1곡이 포함된 추가 뮤직팩도 구매 가능하다.
티스토어 버전의 경우 총 16개의 뮤직팩을 이용할 수 있다.
신곡이 포함된 뮤직팩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DJMAX RAY'는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dmrtstore)를 클릭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DJMAX RAY', 티스토어 출시 ⓒ 네오위즈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