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이 주말간 신규 가입자가 몰려 8일 오후6시에 두 번째 서버 '묵자' 서버를 오픈한다.
'묵자' 서버는 첫 번째 서버인 '춘추' 이후 6일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서버로, 지난 주말 동안 꾸준한 유저 증가가 이뤄짐에 따라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
또한, 과거 CBT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길드간의 치열한 전쟁 컨텐츠인 '영지 쟁탈전'을 9일에 추가하고, 13일 '공성전' 오픈 소식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진미인'은 국내 최초 미인을 펫으로 활용하는 '미인 펫'과 은밀한 '동침 시스템' 등의 성인 컨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지난 2일부터 개시된 정식 서비스에는 이용자들이 폭주해 급기야 서버 내 긴급히 채널을 10개 새롭게 증설하고, 이용자들의 접속을 원활하게 대처하기 위해 게임 내·외 24시간 대응팀을 마련하는 등 서비스 초반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진미인'의 '묵자' 서버 소식과 '영지 쟁탈전', '공성전'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