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52
연예

이병헌, LA인증샷 공개…'스톰쉐도우' LA 중심가 벽면 장식

기사입력 2013.03.29 13:04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배우 이병헌이 '지.아이.조2'의 스톰쉐도우로 분한 모습이 LA 다운타운 중심지 건물에 벽화로 그려졌다.

이병헌은 현재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2'의 마지막 월드 프리미어 장소인 미국 LA에 체류 중이다. 이병헌은 LA 다운타운 중심지에 위치한 건물의 벽화 앞에서 찍은 사진을 29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했다.

선글라스를 낀 이병헌은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인 '스톰 쉐도우'가 그려진 벽화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LA 다운타운 중심가에 있는 이 건물에는 스톰 쉐도우를 비롯해 로드블록(드웨인 존슨), 스네이크 아이즈(레이 파크)의 벽화가 그려져있다.

벽화가 그려진 건물은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호텔이다. 이 호텔은 유명 팝 가수는 물론 NBA, NHL 등 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공간으로 유명하다. 그동안 호텔 벽화는 LA 레이커스 소속의 농구 선수인 코비 브라이언트 등 스포츠 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지.아이.조'의 많은 캐릭터 중 이병헌이 연기한 스톰쉐도우를 포함한 단 3가지 캐릭터만 그려졌다. 이러한 점을 볼 때 최근 크게 높아진 이병헌의 헐리우드에서의 위상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병헌은 28일 개봉하는 영화 '지.아이.조2'의 월드 프리미어 투어로 서울, 시드니, 런던에서의 프리미어를 마쳤다. 그 대미를 장식하는 LA 프리미어만을 남겨 놓고 있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사진 = 이병헌 (C) BH엔터테인먼트]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