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39
연예

'보코2' 신승훈 자신감, "요즘 오디션 프로그램이 정말 많지만…"

기사입력 2013.02.19 16:37 / 기사수정 2013.02.19 16:37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가수 신승훈이 '보이스코리아2'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승훈은 19일 오후 서울 상암 CJ E&M센터에서 열린 엠넷 '보이스코리아2' 기자 간담회에서 "요즘엔 오디션 프로그램이 정말 많다"고 입을 열었다.

신승훈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정말 많지만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나 역시도 방송이라고 생각 안 하고 열심히 하고 있다. 다시 '오디션 끝판왕'이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그는 "요즘 기획사에는 이런 목소리를 가진 친구들이 없다. 요즘은 너무 트렌디한 음악과 가수들로 이루어져 있다"며 "'보이스코리아2'에서는 흙속의 진주들을 찾고 원석을 다이아몬드로 만드는 과정들을 보여줄 것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신승훈은 "'보이스코리아2'에서 다양하고 자유로운 음악들을 접했으면 좋겠다"며 마무리했다.

한편 '보이스코리아2'는 지난 해 2월 첫선을 보인 '보이스코리아'의 시즌2 프로그램이다.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승부한다'는 콘셉트처럼 참가자들의 목소리만 듣고 팀원을 선발하는 독특한 블라인드 예선 방식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22일 밤 11시 첫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신승훈 ⓒ 엠넷]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