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1:09
연예

한별-스피넬 부른 '7급공무원' 디지털 OST, 14일 정오 공개

기사입력 2013.02.14 08:36 / 기사수정 2013.02.14 08:36



▲ 7급공무원 OST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 PART 3가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끌고 있다.

'7급 공무원' 관계자는 "레드애플 한별의 'l'll be there for you'는 극에 수 차례 삽입되면서 음원 공개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고 전했다.

이 곡은 한 편의 감성적인 흑백영상을 보는 듯 모던한 색체가 짙게 벤 곡으로 모던한 피아노와 기타사운드가 음악적 감성을 더했다.

또 사랑하는 사람을 곁에서 지켜주겠다는 마음을 담담한 멜로디와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가 드라마 스토리와 맞물려 여운을 자아낸다. 

스피넬의 '말하지 그랬어'는 감미로운 음색과 호소력 있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스피넬만의 허스키하면서도 애절한 표현력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헤어지는 연인을 붙잡으려는 여자의 심리를 잘 담고 있는 가사가 아름다운 멜로디에 어우러져 '서로커플'의 멜로라인을 풍성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별(레드애플)과 스피넬이 부른 '7급 공무원' 디지털 OST PART 3는 14일 정오에 공개된다.

앞서 '7급 공무원'은 2PM 택연과 준호, 감성 보컬 박지헌의 '너에게 가는 길'과 '꽃이 핀다'를 공개한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7급 공무원 ⓒ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