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데이트 장소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이에게 고백을 하든,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든 어떤 장소에 가느냐에 따라 분위기와 만족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우 이러한 기념일에는 몹시 붐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엔 가격 부담이 따른다. 누구나 몇 번쯤은 가보는 곳이기 때문에 때로는 식상하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조금은 특색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상대방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을 것이다.
외국인들이 뽑은 브라질 레스토랑 1위로 선정된 브라질 슈하스꼬 전문점 '메르까도'의 경우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배불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연인들에게 인기다. 무려 8가지의 스테이크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며 후식으로 커피, 녹차 등 디저트까지 제공된다.
1인 가격만 내면 추가 금액 없이 다양한 부위와 맛의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직접 움직일 필요 없이 브라질리언 셰프가 테이블로 스테이크를 가져와 잘라주는 특별한 서비스도 매력적이다. 샐러드, 브라질식 김치 등 곁들여 먹는 메뉴들도 일품이다.
유명 맛집 프로그램 '식신로드'에도 소개될 만큼 그 맛과 특별한 분위기를 인정받은 '메르까도'는 화학 조미료를 쓰지 않는 것은 물론 신선한 재료로 맛의 깊이를 더했다. 친절한 셰프와 직원들은 손님과 허물 없는 대화를 나누며 유쾌하고 즐거운 식사를 돕는다. 일반 레스토랑에서는 좀처럼 느끼기 힘든 독특한 분위기의 비결이다.
어떤 데이트 장소를 선정하느냐를 살펴보면 그 사람이 데이트 상대에게 얼마나 정성을 기울이고 있는지, 어떤 분위기를 선호하며 얼마나 세련된 감각을 갖추고 있는지를 쉽게 알 수 있다. 일 년에 한 번뿐인 화이트데이인만큼 특별하고 세심하게 데이트 장소를 고른다면 소중한 데이트 상대의 마음을 어렵지 않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브라질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메르까도'는 일산,강남논현,해운대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