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감성보컬 그룹' 노을의 네 번째 정규 앨범 '타임 포 러브(Time for Love)'의 타이틀곡 '하지 못한 말'의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오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노을의 이번 타이틀곡 티저 영상은 잔잔한 영상 배경을 바탕으로 흐르는 피아노 멜로디와 현악기의 조화가 아련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마지막에 멤버 전우성의 목소리로 읊조린 '고마웠다고, 미안하다고'라는 가사는 짧지만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노을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이번 앨범은 그간 노을과 꾸준히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최규성의 총 프로듀싱 하에 그 어느 앨범보다 적극적으로 멤버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이별', '쓸쓸함', '설렘' 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을 주제로 노을만의 따스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공개에 앞서 발표한 보사노바풍의 선공개 곡 '여인'이 조용한 반향을 일으키며 더욱 성숙해진 노을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발매한 정규 앨범을 비롯해 올 12월에 열리는 10주년 기념 콘서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노을은 오는 6일 앨범 전곡 발표와 함께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노을의 쇼케이스는 해외 팬들을 위해 이색적으로 전 세계 1위 소셜 라이브 방송인 '유스트림'을 통해 세계 각국에 생중계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투웍스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