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두나 강남스타일 말춤 ⓒ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홍보 유튜브 영상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배두나가 '강남스타일' 말춤 대열에 합류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두나는 '메트릭스'의 워쇼스키 남매와 톰 티크베어 감독이 공동 연출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톰 행크스, 휴 그랜트, 할 베리, 짐 스터게스 등 톱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다.
최근 미국 방송과 영화 홍보를 위해 배두나가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진행자는 "이 노래 알죠?(Please told me that you know that song)"라며 즉석에서 음악을 틀었다.
흘러나온 노래는 바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에 곧바로 배두나는 "강남스타일"이라며 즉석에서 '말춤'의 손동작을 따라했다. 진행자는 함께 출연한 짐 스터게스에게도 춤을 요구했다. 그는 "춤을 잘 모른다"고 난감해 하며 배두나에게 알려달라고 부탁했고, 결국 짐 스터게스까지 배두나를 따라 '말춤' 동작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두나가 출연한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동양의 윤회사상을 바탕으로 500년의 여섯 개 시공간을 살고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배두나는 2144년 인간 기계로 진화했다는 클론 역할이다. 영화는 한국에서 내년 1월10일 개봉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