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47
연예

장우혁, 택배기사에 홍삼 드링크 선물 '훈훈 청년 인증'

기사입력 2012.06.20 17:58 / 기사수정 2012.06.20 17:58



▲장우혁 택배기사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가수 장우혁이 택배 기사에게 남 몰래 선물을 전해 화제다.

지난 19일 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의 홈페이지에는 "가수 장우혁 씨가 지난 주 첫 배송에 저희 배송기사님께 뜻밖의 선물을 주셨습니다. 지난주에 장우혁 씨가 배달 기사님을 위해 회수하려는 도시락 보냉 가방 속에 미리 싸인 CD를 넣어두고 문고리에 걸어 두셨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리고 그 옆에는 홍삼 드링크도 한 박스 같이 놓아두셨습니다. 저희 기사님께서 정말 감동받으셔서 새벽에 사진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네요. 정말 감동입니다"라며 장우혁의 선물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평소 SNS 등에서 소신 있고 솔직한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장우혁은 털털한 성격으로 팬들에게 친숙히 다가가는 것은 물론 평소에도 스태프들과 주변을 잘 챙기기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장우혁의 배려는 지난 5월 같은 H.O.T. 멤버인 강타가 도시락 배달 택배 기사에게 손수 만든 한우 파스타를 전달한 사진이 택배 기사에 의해 공개돼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후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 H.O.T. 멤버들은 다 이렇게 마음이 따뜻한 건가요", "완전 훈훈하다", "무뚝뚝한 줄 알았는데 완전 다정남이었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우혁은 지난 5월 종방한 소후 TV드라마 '시크릿엔젤'로 중화권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 달 대만에서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중국과 대만을 비롯한 중국어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