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21:32
연예

'아이러브 이태리' 박예진, 잠옷만 입어도 예뻐…'파자마 파티' 공개

기사입력 2012.06.12 10:5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아이러브 이태리'의 박예진과 김기범이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스틸 컷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장면은 박예진(이태리 역), 김기범(황민수 역), 장서원(황민국 역)이 깜찍한 파자마를 입은 채 보드 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겼으며, 김기범과 장서원은 마치 어린이 잠옷 같이 알록달록한 무늬의 파자마를 입고 있어 귀여우면서도 웃음을 자아낸다. 박예진은 여성스러운 연 핑크 잠옷을 입고 있지만 머리에는 토끼 귀 무늬의 머리띠를 쓰고 있어 김기범과 장서원과 함께 깜찍함이 돋보이는 파자마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새로운 '훈남'으로 등극한 김기범은 황민수 역에 완벽하게 빙의돼 보드게임에 심취한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11일 방송에서 공개된 파자마 파티 장면은 박예진, 김기범, 장서원이 깜찍한 파자마를 입은 모습으로 보드게임 접전을 펼쳐 큰 웃음을 선사함과 동시에 게임 벌칙으로 김기범이 박예진에게 볼 뽀뽀 장면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박예진과 김기범의 코믹 연기와 달콤한 로맨스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tvN '아이러브 이태리' 6회는 12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아이러브 이태리 ⓒ CJ E&M]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