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45
게임

'반 온라인', 저레벨과 고레벨이 함께 하는 '사제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12.05.18 19:07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반 온라인'에서 '청출어람, 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레벨의 이용자와 저레벨의 이용자가 서로 스승과 제자의 인연을 맺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스승은 제자의 빠른 레벨업과 게임 적응을 돕고, 제자는 스승을 서포트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동반자를 얻게 된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스승은 50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등록할 수 있으며 제자는 30레벨 이하만 등록 가능하다. 스승은 최대 5명의 제자를 둘 수 있으며 제자는 1명의 스승만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레벨을 달성한 제자 중 1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2를 증정하고 50레벨 이상을 달성한 제자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스승은 제자 3명 이상이 50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내 캐시를 받게 되며 당첨자는 6월 1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반 온라인'은 18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최고 레벨제한을 80까지 상향했으며 다양한 신규 스킬과 아이템을 추가했고, 신규 고레벨 지역 '미혹의 늪'과 던전 '환상의 사원'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추가를 지속해 오고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반 온라인 ⓒ 드래곤플라이]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